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7일 소비자가 일상에서 더 행복한 삶을 살도록 오늘의 소중함을 전하는 ‘투데이(TO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데이 캠페인은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미 있는 혁신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비전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오늘을 위한 브랜드의 기술 혁신이 일상 곳곳에서 사람들의 건강한 삶에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지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길은 어디에나 있으며, 그 시작은 일상을 대하는 개인의 태도와 마음에 있다는 메시지로 ‘오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Personal Health) 사업 부문 대표 피터 곽 부사장은 “필립스의 혁신은 일상의 욕구와 가치 발견에 대한 이해, 즉 사람 중심의 사고에서 시작한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필립스가 어떻게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돕는지 알리고, 더 많은 사람이 필립스 혁신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먼저 바쁜 일정에 쫓겨 오늘의 행복을 내일로 미루는 것이 일상화된 현대인의 모습을 반추하고, ‘오늘’의 소중함을 강조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해시태그 ‘#TODAY’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브랜드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필립스 제품으로 나의 삶이 어떻게 더 건강해졌는지에 대한 이야기 공모도 할 예정이다.
[투데이 캠페인. 사진 = 필립스 코리아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