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엔프라니가 13일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마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어 콜라겐 라인’ 5종을 내놨다.
주요 성분인 ‘마린 콜라겐’은 깊은 바다에 서식하는 물고기에서 콜라겐을 추출한 후 정화 과정을 통해 안정화시킨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시킨 마린 콜라겐 성분은 물고기의 생명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걱정 없는 탱탱한 동안 피부로 관리해주고, 식물성 ‘뮤신’ 성분과 여성 호르몬이 풍부한 ‘야생 얌 뿌리 추출물’이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시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프리미어 콜라겐 스킨’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프리미어 콜라겐 에멀전’은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깊이 흡수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프리미어 콜라겐 세럼’은 105mg의 마린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탱탱함과 활력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프리미어 콜라겐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줘 수분의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굴곡진 주름의 개선을 도와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잔주름 없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프리미어 콜라겐 라인 5종. 사진 = 엔프라니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