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라곰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해피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곰은 14일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 스킨케어 3종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라곰 정품 1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라곰 3종 세트는 클렌징, 보습, 화이트닝, 진정 등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해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수분클렌징 3종을 구매하면 된다. 천연 유래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함유돼 샤워 후 피부의 수분을 보호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멀티 유즈 클렌저와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 구매시 베스트셀러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 메마른 피부로 수분 보습이 필요하다면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처 크림이 포함된 고보습 활력케어를 추천한다. 셀러스 딥 모이스처 크림은 매끄럽고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가 수분을 흡수하는 힘을 길러준다. 고보습 활력 케어 세트 구매시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가 증정된다.
속건조에 시달리는 민감성 피부는 수분 진정 활력케어 세트가, 자극 없는 브라이트닝과 수분 보습을 동시에 원하는 피부는 수분 화이트닝 활력케어 세트가 제격이다. 전자는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를, 후자는 셀러스 선 젤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라곰은 각종 피부 질환과 피부 건강만을 연구하는 권위 있는 피부의학 박사 및 전문의, 교수진 12명의 의과학을 바탕으로 뷰티멘토인 국내 최정상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가 제품 개발에 참여한 리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라곰 해피크리스마스 이벤트. 사진 = 라곰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