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조작된 도시'(감독 박광현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이 2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통해 또 한 번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조작된 도시'는 단 3분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범죄액션영화다. 창의적이고 신선한 발상에 경쾌한 유머를 더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조작된 도시'가 2일 오후 9시에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과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 2탄을 개최해 관객들과 또 한번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다.
이번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조작된 도시'에서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인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이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세 배우와 함께 V앱을 조작하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스팟 라이브는 예비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기대평은 물론,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이 더해진 관람평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조작된 도시'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을 위한 자리인 이번 스팟 라이브에서는 '조작된 도시'의 컨셉을 살린 독특한 형식의 기대평 이벤트와 더불어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특별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다.
한편 '조작된 도시'는 오는 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