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FC서울의 유소년 축구아카데미 Future of FC서울이 2017년 새 학기에 앞서 봄방학 특강을 개최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Future of FC서울은 서울 북부지역과 강남, 강동지역 일부 전용 구장에서 봄 방학 특강을 개최한다. 특강을 통해 겨울 동안 추위를 피해 잔뜩 움츠리고 있던 어린이들에게 축구도 배우면서 마음껏 기지개를 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Future of FC서울의 이번 봄 방학 특강은 오는 21일(화)부터 1주일 간 오전 시간을 활용해 진행된다. 구장의 여건에 따라 4~5회 단기 속성 특강 형태로 준비 중이며 2~3학년(새 학기 기준)어린이가 대상이다. Future of FC서울의 기존 회원은 물론 Future of FC서울에 대한 관심이 있는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봄 방학 특강은 FC서울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FC서울은 이번 봄 방학 특강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FC서울 유니폼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셔틀버스 운행과 상해 보험 가입 등 편안하고 안전하게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Future of FC서울이 개최하는 봄방학 특강에 참여하고자 하는 어린이는 특강이 진행될 예정인 구장을 미리 확인한 후 전화 02-831-0390으로 문의하거나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사진 = FC서울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