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카카오TV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연출 박찬율)의 출연 배우이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멤버인 수지와 재인이 등장한 브랜드 영상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다음tv팟과 카카오TV가 일원화된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는 지난 18일 오후 오픈과 동시에 아이돌마스터.KR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해사하게 웃으며 등장한 수지와 재인은 "오랜만에 춤을 춰보려고 모였는데 어떤 곡을 췄으면 좋겠는지 의견을 달라"며 라이브에 접속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남자춤을 보여 달라는 한 팬의 댓글에 즉석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 두 사람을 배경으로 '아이돌마스터 친구추가'라는 문구가 뜨며 안무 영상이 종료돼 아쉬움을 더한다. 이는 해당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이후 플러스 친구의 라이브 방송과 업데이트 된 영상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볼 수 있으며, 라이브가 시작되면 채팅방에 표시가 나타난다는 뜻을 담은 카카오TV의 브랜딩 영상이다.
궁금증을 자극하는 해당 동영상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오픈 3일 만에 조회수 13만회를 돌파, 브랜드 영상 2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러한 반응에 '아이돌마스터.KR'은 최근 플러스친구를 개설해 브랜드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안무 풀버전을 공개했으며, 추후에도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것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드라마다. 오는 4월 방영 예정이다.
[사진 = 카카오TV 브랜드 홍보 영상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