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28일 발표된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등 6개의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지난 13일 발매된 선 발매곡 '아름답다' 또한 주요차트 상위권을 기록, 신보 수록곡 모두 주간차트 100위권 안에 안착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전 활동 당시 남자 아이돌로서 대중성을 겸비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던 그룹이었지만, 음원 차트 멜론 주간 1위는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
또한 하이라이트는 첫 미니앨범에도 불구하고 초동 앨범 7만 장을 돌파했다. 역대 33위를 기록했고 이는 새로운 그룹명과 회사가 함께 이루어낸 성과이기에 더욱 더 의미가 크다.
특히 그룹명 변경 후 이전만큼의 성적을 낼 수 있을지에 대한 많은 이들의 우려를 이번 성적으로 종식시켰으며 한층 더 성장한 그룹으로 새 출발을 알리게 된 것.
이처럼 하이라이트는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명처럼 밝게 빛나고 싶다는 하이라이트의 앞으로의 행보가 어디까지, 어떻게 더 나아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