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U-20 축구대표팀이 4월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월드컵 전 마지막 소집이다.
신태용 U-20 대표팀 감독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4월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신태용 감독은 “부임 후 모든 대회를 토대로 25명의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그리고 이달 말 21명을 추려 5월 최종 엔트리를 제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소집은 총 25명으로 사실상 U-20 월드컵의 예비 명단이다.
신태용 감독은 “100%라고 말할 순 없지만 35명 안에서는 교체가 가능하다. 훈련 도중에 생각지 못한 부상과 컨디션 저하가 오면 교체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와 백승호가 포함된 가운데 조영욱, 한찬희, 송범근 등 주축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4개국 대회에서 목 부상을 당한 수비수 정태욱도 6주 진단을 받았지만 이름을 올렸다.
신태용 감독은 오는 10일 선수들을 소집한 뒤 한 달 간 훈련한 뒤 5월 8일 최종 명단을 발표한다.
▲U-20 축구대표팀 4월 소집 명단(25명)
골키퍼 - 송범근(고려대), 이준(연세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수비수 - 정태욱(아주대), 김민호, 김승우(이상 연세대), 이상민(숭실대), 이유현(전남드래곤즈), 우찬양(포항스틸러스), 윤종규(FC서울), 이정문(연세대), 신찬우(연세대)
미드필더 - 이진현(성균관대) 김정민(금호고), 한찬희(전남드래곤즈), 이승모(포항스틸러스), 임민혁(FC서울), 이상헌(울산현대), 백승호, 이승우(이상 FC바르셀로나), 김정환(서울), 강지훈(용인대), 김진야(인천유나이티드)
공격수 - 하승운(연세대), 조영욱(고려대)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