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2기의 결과물이 드디어 세상에 공개된다.
지난 4개월 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를 통해 구슬땀을 흘려 온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 언니쓰 2기의 노래와 무대가 12일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먼저 12일 낮 12시에는 타이틀곡 '맞지?'와 '랄라라송'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해 만든 곡으로 그동안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까지 일명 '김형석 사단'이 총출동해 완성시켰다. 이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랄라라송'도 눈길을 끈다.
언니쓰 1기의 타이틀곡인 'Shut Up(셧업)'이 음원차트에서 깜짝 1위를 기록하기도 했던 만큼, 2기의 노래가 거둘 성적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어 언니쓰 멤버들은 오후 5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진다. 오랜 연습 끝에 리더인 공민지 못지않은 댄스 우등생으로 거듭난 멤버들의 첫 무대가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끝으로 밤 11시 10분에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본 방송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타이틀곡 '맞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결과물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