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FC서울이 오는 2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C서울과 전북의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18라운드 홈경기에 ‘GS&POINT DAY’를 개최한다.
FC서울은 이번 빅매치의 열기를 더 고조시키기 위해 GS칼텍스, GS SHOP, GS 리테일과 함께 홈경기를 더욱 멋지게 꾸미게 됐다. ‘GS&POINT DAY’ 는 이미 시작됐다. GS&POINT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27일까지 GS&POINT DAY 응원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전북전의 일반석 티켓과 사인볼이 제공된다.
경기 당일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들의 응원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FC서울 클래퍼에 삽입된 행운번호를 통해 행운의 주인공들을 뽑는다. 당첨자에겐 LG휘센 에어컨, GS칼텍스 50만원 주유 상품권, GS리테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사다리타기 이벤트에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에서 제공한 30만원, 20만원 상품권이 팬들을 기다린다. GS&POINT와 함께하는 경품 대포 타임에서도 다양한 FC서울 상품이 경품으로 준비된다.
경기장에 일찍 도착한 팬들은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위치한 장외 이벤트 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포토존, 게임존,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사진 즉석 인화 등 다양한 장외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FC서울은 팬들에게 장내 외를 통해 많은 볼거리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GS&POINT DAY와 함께 하는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18라운드 경기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FC서울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