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오는 8월 2일 개봉을 앞둔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가 ‘올 여름방학, 극장에서 가장 보고싶은 애니메이션’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1위로 꼽혔다.
이 영화는 지난 17일부터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중인 설문조사에서 ‘슈퍼배드3’‘이모티: 더 무비’‘빅풋 주니어’ 등 경쟁 애니메이션들을 제치고 73%의 압도적 지지로 올 여름방학 가장 보고싶은 애니메이션 1위를 질주하고 있다.
‘명탐정 코난’은 1994년 ‘주간 소년 선데이’ 연재를 시작으로, 1996년 TV 시리즈, 이듬해 극장판으로 연이어 제작되며 지금까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8년 ‘베이커가의 망령’으로 극장판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 2월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까지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와 짜릿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왔다. 지금까지 국내 시리즈 누적 관객 500만 명을 넘어서는(‘명탐정 코난: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포함) 기록으로 흥행파워를 입증했다.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는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결합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교토, 오사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난과 헤이지의 손에 땀을 쥐게하는 역대급 추리를 선사한다.
8월 2일 개봉.
[사진 제공 = CJ E&M]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