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EBS가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새로운 코너 '초등력자-리턴즈'가 10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17대 보니 이의웅(형섭X의웅), 17대 하니 김채연(버스터즈)이 진행하고 있는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 국내 최장수 어린이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각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방영되는 코너 '초등력자(초등학생의 마음을 이해하는 능력)-리턴즈'는 보니(이의웅)와 하니(김채연)가 각종 미션에 도전하는 콘셉트로, 많은 어린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초등력자'의 후속 편이다.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초등력자-리턴즈' 첫 번째 미션은 오프닝 댄스를 새롭게 만드는 것. 편곡은 방송인 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유재환이 맡아 기대를 모은다. 유재환은 오프닝송을 직접 편곡과 디렉팅까지 하며 본업인 프로듀서의 면모를 선보였다고 한다. 유재환이 편곡한 오프닝 송은 매주 금요일 '초등력자 리턴즈' 코너에서 들을 수 있다.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초등력자-리턴즈'는 최근 트로트가수 나태주와 촬영을 마치며 앞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EBS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