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LG가 은퇴시즌을 치르고 있는 박용택의 커리어를 기념할 수 있는 상품을 제작했다.
LG 트윈스는 박용택의 현역 마지막 시즌을 기념해 공식 은퇴 상품 및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를 출시한다.
박용택의 공식 은퇴 상품은 유니폼, 모자, 기념 포토볼, 뱃지 세트, 본배트와 기념패치 등으로 구성됐다. 상품에는 박용택의 별명인 'LG의 심장'과 선수 배번 '33'을 결합한 특유의 문양을 곳곳에 배치했다. 또한 LG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달성한 대기록들을 기념 뱃지 세트로 제작했고, 선수가 가장 많이 사용했던 배트의 디자인을 그대로 본따 본배트를 제작했다. 더불어 LG는 이번 상품 유니폼 판매분 전 수량에 대해 박용택이 직접 친필 사인을 해 배송할 예정이다.
박용택의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는 유니폼, 모자, 응원타월, 가방 그리고 기념 패치로 이뤄졌다. 유니폼 곳곳의 금빛 자수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추구했고, 특징적인 피날레 엠블럼을 부착했다.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 유니폼 전 판매량에 대해서도 박용택이 직접 친필로 사인해 배송할 예정이다.
공식 은퇴 상품은 7일 오후 2시부터 LG 트윈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품몰 트윈스 굿즈샵,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는 LG 트윈스 스토어에서 예약 가능하고,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택 공식 은퇴 상품 및 플레이어 상품 패키지. 사진 = LG 트윈스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