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킬링 보이스'에 출격해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 2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너무 좋아하는 '킬링 보이스'에 나오게 돼 너무 기쁘다. 오늘 볼빨간사춘기의 첫 앨범부터 따끈한 신곡이 들어있는 지금 앨범까지의 대표곡들을 들려드리려고 한다.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지영은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인 '좋다고 말해'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썸 탈거야', '나의 사춘기에게', '여행', '처음부터 너와 나', '나만, 봄', '별 보러 갈래?', '워커홀릭', '나비와 고양이(Feat. 백현)', '댄싱 카툰(Dancing Cartoon)', '나비효과', '너는 내 세상이었어'까지 안지영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공감 가는 가사가 많은 리스너의 마음을 울렸다.
또 지난 20일 발매된 새 미니앨범 '서울(Seoul)'의 동명 타이틀곡 '서울'과 수록곡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열창한 안지영은 '킬링 보이스' 마지막 곡으로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우주를 줄게'를 유니크한 보이스로 불러 감성 끝판왕 매력을 뽐냈다.
새 미니 앨범 '서울(Seoul)'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