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북미에서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및 전 세계에서도 폭발적 흥행 오프닝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스오피스 모조를 비롯 버라이어티 및 다수 매체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북미에서는 추정치로 약 1억 4,300만 불 수익, 전세계에서 약 3억 8,910만 불 수익을 거두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후 가장 압도적 흥행 오프닝을 세웠다.
한편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영화가 상영하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쥬라기 공원' 캐스트들과 '쥬라기 월드' 캐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다니 너무 좋았다!”, “캐릭터, 훌륭한 액션, 인상적인 특수 효과까지 모든 것이 담겨있다” 등 29년간 이어진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