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있지 멤버 유나가 시원시원한 매력을 발산했다.
있지는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 막내 유나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유나는 비현실적 미모를 뽐냈고, 애칭으로 불리는 'K-퀸카'의 매력을 자랑했다. 영상에서는 홍학 모양의 튜브 위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리듬을 타며 마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듯한 청량한 느낌을 전했다. 특히 신곡 '스니커즈(SNEAKERS)'에 맞춰 춤을 추며 자유분방한 Z세대 취향을 정조준했다.
타이틀곡 '스니커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있지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라는 기분 좋아지는 메시지를 스니커즈에 빗대어 표현했고, 오직 내 마음을 따라 자유롭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특별한 다짐을 노래했다.
있지는 오는 15일 오후 1시 미니 5집 '체크메이트'와 타이틀곡 '스니커즈'를 발매한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8일 오후 7시 8분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신보 스포일러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있지는 그룹의 첫 번째 월드투어 '있지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