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주헌이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떠난다.
29일 MBC 라디오에 따르면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은 오는 8월 4일을 마지막으로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 자리를 내려놓는다. 이로써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은 지난해 8월 5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 프리뷰 첫 방송 이후 1년 만에 자리에서 물러나게 됐다.
MBC 라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돌라디오 시즌2' DJ 하차는 형원, 주헌과 제작진이 진지한 논의를 거쳐 판단한 사안으로, DJ들의 향후 일정 등을 감안해 아쉽지만 하차 결정을 내리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뛰어난 진행 능력을 바탕으로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1년간 성공적으로 이끌어준 형원과 주헌의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기를 기원한다"면서 "당분간 스페셜 DJ 체제를 도입한 뒤, 새로운 진행자와 함께 시즌3로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매주 월, 목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 일 자정에 방송된다.
[사진 = MBC]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