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유연한 몸선을 뽐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의 Shanti 콘셉트 포토를 공개, 오색찬란한 비주얼로 탄성을 자아냈다.
공개된 Shanti 콘셉트 포토에는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는 싱그러운 무드가 담겼다. 화사하고 생기 가득한 다섯 멤버들은 귀에 꽃을 꽂은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따뜻한 햇살 아래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멈추게 했다.
또한 다섯 멤버들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바라봐 설렘을 유발했고, 요가 자세를 여유롭게 소화해내며 힐링을 안기고 있다. 각 멤버들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청초한 아우라를 과시, 여러 송이의 꽃이 피어난 모습을 연상하게 했다.
앞서 타이틀곡 '로즈(Rose)'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있는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오는 16일 데뷔.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