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곡이 베일을 벗고 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어썸(AWESOME)' 타이틀곡 '로즈(Ros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로즈'의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 공개된 것은 물론, 활짝 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미미로즈의 모습까지 공개됐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보이스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가운데, 찬란한 콘셉트를 통해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해내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향기를 가득 머금은 꽃을 연상시키는 멤버 개개인의 상큼한 매력에 더한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컬러풀한 영상미는 이들이 앞으로 그려낼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미로즈는 가수 임창정이 직접 제작한 그룹이다.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미미로즈 데뷔 앨범 '어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6시 SBS M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