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주술회전' TV 시리즈 제2기가 2023년 방송된다.
'주간소년점프'(집영사발간)에서 연재중으로 시리즈누계발행부수 7,000만부를 돌파하고 있는 대인기 코믹 '주술회전'(아쿠타미게게·저)이 TV시리즈 제2기로 돌아온다.
처음으로 영화화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일본에서 흥행수입 138억엔이라는 대히트를 기록했고, Blu-ray & DVD가 9월 21일 일본발매가 결정되었으며, 대망의 TV 애니메이션 2기도 2023년에 방영이 결정되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TV 애니메이션 제2기에서 그려지는 스토리는 시리즈 굴지의 인기 캐릭터인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고전시절 에피소드 'Hidden Inventory·Premature Death'로 공개되었다. 극장판에서 시사된 이들의 결별한 과거가 마침내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다가 고죠나 게토에 더하여, 같은 고전시절의 동급생인 이에이리 쇼코가 그려진 '제2기'티저 비주얼도 공개됐다.
각자 제각각의 옷맵시로 고전교복을 입고 있는 그들은, TV 애니메이션 제 1기나 극장판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는 한국에서 6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끌었다.
[사진 = 대원미디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