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연출 김희원,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9일 오후 6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합본 OST에는 기존에 출시된 첫번째 OST인 지올 팍(Zior Park)의 ‘Enough (Prod. Primary)’와 두번째 OST인 SOLE(쏠)의 ‘LA VIE’를 비롯해 극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채운 55곡의 스코어곡들로 채워진다.
앞서 발매된 지올 팍의 ‘Enough (Prod. Primary)’는 난초를 의인화한 독특한 곡으로, 주요 인물들이 죽은 현장엔 ‘푸른 난초’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을 뿐 아니라, 많은 사건 사고가 발생한 배경인 오키드(Orchid) 건설과도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어 난초를 주제로 한 첫 OST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SOLE(쏠)의 ‘LA VIE’는 예측 불가한 전개, 치밀하게 쌓여가는 복선으로 긴장감을 높인 ‘작은 아씨들’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대변한 곡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마지막까지 휘몰아치는 스토리로 보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작은 아씨들’이 그 동안 극 전개의 짜릿함을 극대화시키고 호기심을 자극한 OST들로 호평받았던 만큼, 드라마의 종영을 앞두고 공개되는 OST 합본 역시 시청자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CJ ENM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