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 17일 오전 방송에 가수 이찬혁이 깜짝 등장했다. 앞서 이찬혁이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언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선 월요일 코너 '리듬을 느껴봐' 다다샘 역할의 태권 왕자 나태주,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 맞추며 이찬혁은 물개춤과 몰입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찬혁은 특유의 시크한 무표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댄스·동화·감수성·경제·어린이 문해력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딩동댕 유치원'은 매일 다른 이찬혁의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수요일 코너 '딩동, 고민있어요'에서는 연극의 주인공을 뽑으며 일어날 수 있는 감수성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이찬혁은 캐릭터들의 연기를 감상하며 '딩동댕 유치원'의 일원으로 완벽하게 녹아들 예정이다. 목요일 경제 코너 '돈도니의 꿀꿀 경제' 속 김밥 CM송을 함께하며 중독적인 노래도 선보일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금요일 어린이 문해력 코너 '말이야? 말이야!'에서는 시청자와 잰말놀이를 함께한다.
'딩동댕 유치원'은 현실에 기반한 자연 친화적 유치원을 배경으로, 다문화 아동과 장애 아동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이 공동체적 감수성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만든 한국 최장수 유아 프로그램이다.
[사진 = EBS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