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고아성이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악뮤 이찬혁이 직접 프로듀싱 한 리메이크 앨범으로 누군가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풍부한 감성의 다채로운 곡들과 분야를 막론한 아티스트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고아성은 앨범 트랙리스트 중 ‘머물고 싶은 순간’에 참여해 잔잔한 감성을 전한다. 특유의 싱그러우면서도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와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새롭게 탄생된 ‘머물고 싶은 순간’은 대중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아성과 이찬혁의 만남이 가능하게 됐던 특별한 배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홍보 차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김현철의 ‘왜 그래’를 불러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바, 프로듀싱을 한 이찬혁 또한 이 무대에서의 고아성을 인상 깊게 보고 가창 제안을 했다는 전언.
고아성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이찬혁 님과 빛과 소금의 팬으로서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에 임했다. 찬혁 님의 디렉팅과 함께 노래 가사에 진심을 담아서 부르는 기억이 제게는 소중하게 남아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아성이 가창으로 참여한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키이스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