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제일제당은 ‘백설 덮밥소스’가 출시 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백설 덮밥소스는 지난해 백설이 ‘심플쿠킹’ 브랜드로 리뉴얼한 이후 첫 선을 보인 간편식 제품이다.
‘세계의 밥상’을 콘셉트로 한국은 물론 태국, 인도, 중국의 가정에서 즐겨 먹는 메뉴로 구성됐다.
△카파오무쌉은 돼지고기와 바질로 태국식 덮밥소스의 맛을 냈고, △크림치킨 마크니 커리는 토마토와 코코넛 크림 파우더로 인도식 커리를 구현했다. 중국의 △마파두부, 태국의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등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덮밥소스는 요리 솔루션 브랜드로 재단장한 백설의 상징적인 신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의 반응이 폭발적”이라며 “다양한 국가의 이색 메뉴와 면 소스 등 고객들의 ‘심플쿠킹’을 도와주는 초간편 소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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