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넥스지(넥스지)가 가요계에 돌아온다.
넥스지(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넥스지 "오 리얼리? : 왓츠 업?(O-RLY?" : What's up?'(넥스지 "오 리얼리?" : 왓츠 업?)'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넥스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미니 2집 '오 리얼리?(O-RLY?)'를 선보이고 약 5개월 만에 팬들 곁을 찾는다.
공개된 영상에서 넥스지 시그니처 캐릭터는 커다란 나무를 타고 오른다.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둥지 위 알을 망치로 힘껏 내리치지만 깨진 건 알이 아닌 바로 망치. 땅을 향해 데구루루 굴러 떨어진 알에서 작은 부엉이가 빼꼼 고개를 내밀자 캐릭터는 깜짝 놀라 입을 떡 하고 벌린다.
어릴 적 즐겨보던 카툰 형식을 빌려온 이번 영상은 신보 'O-RLY?'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말이 안 되는 상황이 연속적으로 펼쳐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피식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킹 받는' 느낌을 선사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자유분방하고 쿨한 Z세대 대표 그룹 넥스지가 새 앨범으로 선보일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함께 공개된 타임테이블은 키치한 일러스트와 로고가 시선을 붙잡는다. 이들은 6일 '넥스지 "O-RLY?" : What's up?'을 시작으로 8일, 14일, 21일 이미지, 9일~11일, 15일~18일, 22일~26일 무제의 비디오를 순차 오픈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특히 24일에는 비디오 예고와 함께 의문의 입술 이미지가 자리해 궁금증을 키운다.
넥스지는 2024년 5월 글로벌 데뷔했다. 같은 해 11월 '난리 나(NALLINA)'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에게 그룹 고유 매력과 특장점인 퍼포먼스 역량을 각인시켰고 미국 그래미닷컴은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이들을 선정하기도 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