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핫 썸머 워터 페스티벌에 여름 상품 특가전 진행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핫 썸머 워터 페스티벌'과 '여름 상품 특가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는 오는 24일(수)까지 진행된다.

'핫 썸머 워터 페스티벌'은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수 있는 천안아산점만의 특별 행사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 행사는 2층 정문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현재 유아동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워터 페스티벌' 무료입장권 1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아동 9천 원, 성인 5천 원이다.

이 외에도 1층 행사장에서는 '유아동 특집전'이 열린다. 탑텐 키즈 티셔츠 3장 1만 9천9백 원, 리틀밥독 티셔츠 3천 원, 토토헤로스 원피스 1만 5천9백 원에 할인 판매하며, 알로앤루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손수건을 증정하는 사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2층 행사장에서는 '모던하우스 여름 용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어서커 차렵이불 2만 원대, 홑이불 9천 원대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보냉 텀블러, 모양 얼음툴, 여름 과일 도자기와 플라스틱 용기를 30%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모다아울렛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