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 최성재, 오창석 향한 칼날 겨눴다… 진짜 정체 밝혀 [종합]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태양의 계절' 오창석의 진짜 정체가 밝혀졌다.

18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에서는 오태양(오창석)의 진짜 정체를 폭로하는 최광일(최성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시월(윤소이)은 장 회장(정한용)을 지키기 위해 일부러 틈을 보이는 계획을 세웠다. 최태준(최정우)은 미끼를 풀었고 장 회장을 처리하려다 발각됐다. 장정희(이덕희)는 이 핑계로 장 회장 병실을 자신이 보낸 사람들로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최광일은 최태준에게 "제 생모는 왜 만났냐. 어디서 뭘 하면서 사냐"고 물었지만 최태준은 "몰라"라며 소리를 질렀다.

박재용(유태웅)과 박민재(지찬), 홍지은(김주리) 등은 최광일과 장정희의 유전자 검사 결과를 의심했다. 박민재는 최광일의 머리카락을 뽑아오겠다고 밝혔다. 장숙희(김나운)는 장정희의 머리카락을 구하겠다고 전했다.

오태양은 장 회장의 병실을 방문했다. 오태양은 "저 왔다. 회장님이 그렇게 미워하던 오태양이. 저랑 일어나서 바둑도 두고 냉면도 드셔야죠"라고 말했다.

채덕실은 지민과 대화를 나누고 임미란(이상숙)에게 "지민이 좀 웃기다. 이 집에 사는 거 어떠냐니까 '아줌마라며 좋겠냐'고 반문하더라"고 전했다. 그때 최광일이 오태양 집으로 방문했다. 최광일은 "지민이 데리러 왔다"고 밝혔다. 채덕실이 안 된다고 하자 최광일은 "당신 그러지 말고 빠져"라며 "당신들하고 할 이야기 없다"고 전했다. 임미란은 계속 대화하자고 졸랐다.

최광일은 지민이 돌아온다는 말을 듣고 윤시월에게 전했다. 윤시월은 지민을 다른 곳으로 보내나 의심을 했지만 최광일은 "오태양 그놈이 망가지는 걸 봐야겠다"고 밝혔다. 다음 날 언론에는 오태양의 진짜 정체가 밝혀졌다.

[사진 = KBS 2TV '태양의 계절' 방송화면]

장민혜 객원기자 selis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