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앤뷰, 겨울철 피부관리 필수아이템으로 ‘디아벨라 스템 셀 케어’ 추천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생기 있고 탱탱한 주름관리 도와

아침 저녁으로 차가운 날씨와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이런 날씨에 손상 받은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탄력도 떨어지며 주름 또한 깊어진다. 거칠어진 피부는 기초 제품의 흡수를 방해하고 메이크업도 들뜨게 만든다.

이처럼 가을과 겨울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보습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식물 줄기세포 추출 기술을 활용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디아벨라 스템 셀 케어’가 건조한 날씨에 생기 있는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해당 제품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유명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으로 미스인터콘티넨달 한국 대표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을 만든 메디앤뷰는 피부에 바르는 명품세럼, 명품크림을 만들자는 철칙으로 성분부터 까다롭게 고른 제품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디아벨라 스템 셀 케어는 유명 피부과 의료진이 함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녹차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고보습과 고영양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을 보면 유해 성분 없이 피부보습과 수분보유력 유지에 좋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피부활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완두콩’, 피부장벽강화와 항산화 및 재생, 진정에 좋은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 피부안색정화와 피부장벽강화에 좋은 ‘소이빈피토플라센타추출물’ 등 순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은 기존 천연추출물들이 대부분 유용성분에 대한 충분한 추출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고, 추출물 자체만으로 높은 농도의 유용성분을 함유하는 화장품을 제조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이에 따라 항산화 효과, 콜라겐 합성촉진, 세포증식 효과, 항염효과, 피부노화 방지 등 다양한 효능과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디아벨라 스템 셀 케어는 식물성 줄기세포 활성화제와 식물성 플라센타 성분이 다중층 리포좀 구조의 캡슐로 만들어져 영양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됨에 따라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미간주름, 입가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탄력을 높이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한편 디아벨라 스템 셀 케어 세럼 및 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방법은 메디앤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