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점포·소자본 홈케어 창업 ‘케이크린 아카데미’, 에어컨청소창업 등 교육 제공

경제발전과 더불어 환경오염이 더욱더 심각해짐에 따라 각 가정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에어컨, 세탁기청소 등 가전제품 청소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매년마다 홈케어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에어컨, 세탁기청소창업 홈케어 대표기업인 케이크린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 청소전문업체 케이크린은 평택 본사에 140평 규모의 가전제품 교육장 및 고객 응대를 위한 MOT, CS교육장까지 갖추고 있어 기술교육뿐만이 아닌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에 관한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다.

현재 케이크린에서는 더욱더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평택시 독곡동에 4층규모의 신사옥 및 교육장을 건설 중에 있으며 수도권이나 지방에 계신 분들을 위해 현재 서울교육장과 양산교육장도 운영 중이다. 또한 취약 지역인 강원도와 전라도, 제주도에도 올해 안에 교육장을 신설 준비 중이다.

오더면에서도 여러 대기업들과 지속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2019년 기준 연 20만건 이상의 홈케어 및 친환경 시공 오더를 수주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은 교육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오더에 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주식회사 케이크린 심재일 대표는 “무턱대고 고액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고 광고해서 교육비만 받고 교육은 건성으로 진행하는 업체가 아닌, 교육 이수 후 자립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과 현장에서 돌발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완벽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교육해주는 경험 있고 제대로 된 전문업체에서 교육을 받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