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WANNABE' 안무 연습 영상 1000만 뷰 돌파…퍼포먼스 인기 몰이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ITZY(있지)의 '워너비(WANNABE)' 안무 연습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ITZY는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IT'z ME)'와 타이틀곡 '워너비'를 발표하고 8개월 만에 컴백했다.

12일 공개된 '워너비' 안무 연습 영상은 23일 오전 2시경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어서며 열띤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 속 다섯 멤버는 블랙 앤 레드 의상을 맞춰 입고 '워너비' 음원에 맞춰 완벽 칼군무를 선보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멋지고 예쁜 '멋쁨' 비주얼과 특별한 쾌감을 선사하는 파워풀한 동작 그리고 포인트 안무인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이 강력한 중독성을 띤다.

'워너비'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12시 기준 유튜브 6731만 뷰를 기록하며 1억 뷰 달성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ITZY는 지난 19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인기 돌풍을 알렸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