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그가 돌아온다…박소담·변우석과 '청춘기록' 출연 확정 [MD동영상]

박보검(Park Bogum), 그가 돌아온다…박소담(Park Sodam)·변우석(Byun Wooseok)과 '청춘기록' 출연 확정 [MD동영상] 배우 박보검이 박소담, 변우석과 함께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ATCHER(왓쳐)' 등을 통해 치밀한 연출의 힘을 선보인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 청춘 사혜준 역을 맡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꿈인 안정하는 대체불가 매력으로 스크린을 장악한 박소담이 연기한다. 변우석은 사혜준의 절친한 친구이자, 모델 겸 배우 원해효로 분한다. 한편, 박보검 측은 최근 불거졌던 올여름 입대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드라마 '청춘기록'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박보검이 박소담, 변우석과 함께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ATCHER(왓쳐)' 등을 통해 치밀한 연출의 힘을 선보인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 청춘 사혜준 역을 맡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꿈인 안정하는 대체불가 매력으로 스크린을 장악한 박소담이 연기한다. 변우석은 사혜준의 절친한 친구이자, 모델 겸 배우 원해효로 분한다.

한편, 박보검 측은 최근 불거졌던 올여름 입대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드라마 '청춘기록'은 올해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