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디 '브랜드데이' 방송 진행, 가수 김정민과 함께한다

제화 브랜드 탠디(TANDY)에서 오는 1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브랜드데이'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를 기록,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도 100만명을 돌파한 인터넷, 모바일 기반 홈쇼핑이다.

최근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탠디에서는 지난 1월 남성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남성화에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데이 쇼핑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탠디(TANDY)에서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던 최대 65%할인과 가수 김정민과 함께하는 퀴즈 등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남성로퍼, 남성정장화, 남성스니커즈, 여성펌프스, 여성슬링백 등 탠디의 트렌디하고 완벽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제품은 클래식한 슈즈부터 캐주얼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날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라이브 구매왕 1명에게는 '탠디 250,000원 상품권'이 브랜드데이 특가 구매확정 시 추첨된 15명에게는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아울러 탠디에서 브랜드데이 기념으로 라이브특가 소식알림 3,000원 쿠폰 할인, 포토리뷰 작성시 N포인트 2,000원 추가 적립, 최대 10% N페이 포인트 적립, 전 구매고객 핸드메이드 손 소독젤 증정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스타일링 팁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이 늘어난 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이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탠디는 라이브특가와 LIVE알림쿠폰가로 최대 57%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고, 가수 김정민의 퀴즈 이벤트를 더한 파격적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탠디 브랜드데이 기념 라이브 방송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