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만장일치 호평 세례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실관람객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함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박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위트가 살아있는 대사와 스토리, 대세 배우들의 거침없는 케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으로 CGV 골든에그지수 94%를 기록, 남녀노소 관객들의 지지와 사랑 속에 높은 만족도까지 얻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세례로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세대를 불문한 열띤 입소문으로 개봉 2주 차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것이다.

실관람객의 압도적 지지와 호평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 올겨울 대세 영화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짜릿, 찌릿, 쫄깃한 영화! 말맛 좋은 각본에 배우 케미까지 완벽!"(CGV_T***), "볼수록 배우들의 매력에 풍덩"(CGV_루***), "현실적인 생활 연기로 담아낸 솔직 발랄 공감 로맨스"(메가박스_b***), "전종서, 손석구의 예상치 못한 케미에 정가영 감독의 발칙한 연출이 합쳐져 최고의 로코 영화가 탄생했다"(메가박스_d***), "가식 없는 솔직한 대화가 너무 좋았음"(롯데시네마_이***) 등 끊이지 않는 공감과 추천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사진 = CJ EN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