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1박2일’ 멤버 이승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SBS 새 수목극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에 카메오로 출연, 지원사격에 나섰다.
11일 오후 이승기는 자신의 트위터에 “흔쾌히 까메오를 허락해주신 이수근 옹께 감사드립니다! 형~정말 고마워요^^ 수근이형의 폭발적인 애드립과 연기력 기대하시라!”라며 이수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이수근의 카메오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수근의 촬영은 10일 밤 마포의 한 세트장에서 이뤄졌다. 이수근은 극중 경찰관으로 깜짝 등장해 성동일(반두홍 역)을 취조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성동일 특유의 코믹연기에 이수근표 능청스런 연기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시켰고, 촬영현장의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승기는 트위터에 현장에서 연출한 즉석 코믹극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승기에게 불법연기 과외를 지도하는 ‘이수근 선생’에게 하이킥을 날리는 성동일의 장면을 재미나게 캐치해 당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이수근의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여친구’는 11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된다. 이수근의 출연분은 오는 26일 4회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승기-이수근(첫째사진 왼쪽부터), 코믹상황극을 연출한 성동일-이수근-이승기(둘째 왼쪽부터). 사진=이승기 트위터]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