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MD정보]
뜨거운 태양으로 인한 자외선, 땀, 피지 등으로 대변되는 여드름철 피부 트러블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여름철 과다한 자외선 노출은 수분 증발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면서 피부노화를 초래하며,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유발한다.
여기에 만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더욱 고통스러운 계절을 보내게 된다. 또한 모공이 팽창되고 모공 속 피지가 산화되어 블랙헤드를 유발하기도 한다. 이렇듯 여름철에는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 민감성피부에 적합한 기초화장품세트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트러블 솔루션 브랜드 리스킨(http://www.reskin.co.kr)화장품쇼핑몰이 이러한 문제점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EGF 기초화장품세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GF’란 1962년 스탠리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된 인체 내 존재 단백질로서 피부 세포의 분열, 재생을 돕는 피부세포 성장인자이다. 이 발견을 통해 코헨 박사는 1986년 12월,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스트레스성, 호르몬 불균형에 의한 여드름피부 및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이 부족하고 푸석한 피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노화예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기초화장품세트이다.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수더를 비롯하여, EGF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세럼, 아이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 여름철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남성 전용 제품인 포맨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철 피부는 건조한 만큼 피지를 많이 분비하기 때문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주지 않고 피지만 걷어내면 번들거림은 계속되고 피부 속은 메말라 더욱 당기고 푸석해 지기 때문에 여름철 수분 미스트의 사용은 필수 적이다. 리스킨(http://www.reskin.co.kr)의 트러블솔루션 미스트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습과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주며, 항균 수렴효과로 피지 밸런스 조절 및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민감성 피부의 진정 및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 리스킨(http://www.reskin.co.kr)의 트러블솔루션 미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리포솜 형태로 제작되어 뭉침없이 골고루 안개처럼 분사되어 필요한 부위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효능의 지속성을 높여 준다. 올 여름 리스킨의 트러블솔루션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길 희망한다.
정보제공 – 리스킨 뷰티플래너 (www.reskin.co.kr)
이승록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