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MD정보서비스] 브라운관의 드라마 속에 나오는 탑 스타 여배우의 긴 다리와 날씬한 몸매를 보며 많은 여성들이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유리창에 비친 자신의 얼굴은 그들에 비해 크고 넓적한 것이 현실.
여배우들처럼 작은 얼굴을 가지기 위해선 진정 타고나는 방법밖에 없는 것이라며 위로해보지만 그들처럼 작은 얼굴으로 완벽한 비율을 뽐내고 싶은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지금부터 여배우처럼 얼굴을 작게 만들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작은 얼굴을 가질 수 있는 비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 ‘셀프마사지’를 통해 작은 얼굴이 되자
매일 밤 집에 도착해 세안 시 씻는 것 외에 간단한 얼굴 축소 셀프마사지도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는 마사지를 받으러 갈 필요 없이 세안 이후 스킨, 로션을 바르며하는 간단한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금부터 얼굴을 작게 만들어주는 셀프 마사지 순서를 살펴본다.
우선 얼굴의 입주위의 하관부분부터 마사지를 시작해 턱과 입 사이 중앙 지점부터 좌우끝점, 인중, 코 양 옆으로 손가락 한마디 지점의 순서대로 천천히 지압한다. 얼굴의 윗부분은 눈 밑, 관자놀이, 눈썹 사이 중앙, 머리카락이 시작되는 중앙 끝부분, 정수리의 순서로 꾹꾹 눌러주면 된다.
지압 시 주의해야할 점으로는 1회에 3초간 3회 이상 눌러주고 그 이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과정은 얼굴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동시에 부기를 빼주는 효과가 있어 작은 얼굴로 만들어준다.
반면 전문의들은 안면 마사지는 일시적으로 부기를 빼줘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지만 타고난 골격이나 생김새는 바꿀 수 없다고 말한다. 이에 여배우처럼 작고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고 싶은 여성들에게 V라인 수술이 각광받고 있다.
JK성형외과 안면윤곽 수술 전문의 주권원장은 “V라인 수술은 안면윤곽술과 달리 각지고 넓은 턱을 부드럽게 만듦과 동시에 앞턱의 폭을 축소시켜 갸름하고 자연스런 턱선을 만들어 준다”며 “안면윤곽 수술은 얼굴의 뼈를 깎는 큰 수술인 만큼 충분한 경험이 있는 숙련된 전문의를 찾아야한다”고 말했다.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