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실력파 밴드 안녕바다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독특한 음악성을 선보이며 이미 여러 음악팬들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 온 안녕바다는 이번에 공개된 인스턴트 라이브 영상에서 '홍대 아이콘'으로 손색없는 실력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안녕바다 인스턴트 라이브 영상은 지난 16일 발매된 1집 '시티 컴플렉스(City Complex)' 수록곡 중 가슴을 적시는 감성 모던락 곡인 '라이어(Liar)'로 보컬인 나무의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멤버들의 화려한 연주실력을 담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4분에 가까운 시간을 촬영하는 동안 한번의 편집도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촬영하는 '원신원컷'으로 촬영돼 안녕바다의 연주실력을 스스로 입증했다.
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역시 안녕바다의 라이브 실력은 변함이 없다", "홍대 최고 간지 라이브 영상이다", "올 겨울 주목해야할 밴드는 역시 안녕바다이다" 등의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안녕바다는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6일 서울 마포구 '사운드 홀릭'에서 열리는 클럽데이 공연을 비롯해 다음달 17일에는 홍대 인디씬의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한웅큼의 기억 2010'에 메이트, 십센치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인스턴트 라이브 영상으로 주목 받는 안녕바다. 사진 = 플럭서스]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