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함태수 기자] 최근 소셜커머스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대표적인 공동구매 사이트인 티켓몬스터와 위메이크프라이스 등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개그맨 장동민도 연예인DC라는 소셜커머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는데, 방송 MC와 게스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역시 투게더엔젤(www.togetherangel.co.kr)을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권영찬은 투게더엔젤이 새롭게 론칭하면서 기념이벤트에 상반신 노출 코믹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치 코믹누드 사진 같은 사진은 실제로 권영찬이 지난 10월초에 수영복을 입고 강남의 한스튜디오에서 4시간동안 촬영한 광고 사진이다.
권영찬은 당시 주위에서 다른 촬영을 하고 있던 팀들이 누드화보 찍냐고 질문을 던져 본의 아니게 식은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이다.
권영찬은 소셜커머스와 관련 "최근 소셜커머스가 과열경쟁 아닌 경쟁을 하다 보니 본의 아니게 소비자에게 피해도 가는만큼 경쟁 보다는 공동구매 자체의 본 뜻을 살리고 재미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음식업종과 다양한 서비스 업종도 소개를 하지만 공동구매 상품을 대폭 늘리는데 4달 동안 신경을 쓰면서 10여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발로 뛰어다녔다"고 그간 고충을 밝히기도 했다.
김현중 공동대표는 오늘(29일) 첫 선을 보인 상품은 지상파 TV의 맛집에 자주 소개된 강남의 한우전문식당인 '우리가'의 반값 할인상품과 소셜커머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연말 모임을 겨냥한 이태원에 위치한 캐피탈호텔 클럽인 '보보스 나이트클럽' 50%할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투게더엔젤에서는 공동구매할수 있는 문화공연과 다양한 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김현중대표는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화 하기 위해서 혹시 모를 불편 사항이나 불만족에 대해서 의견을 제시할수 있는 불만제로 코너도 함께 마련했다"고 밝혔다.
[권영찬]
함태수 기자 ht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