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가수 임정희의 듀엣곡 ‘아름다운 널’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49초 분량의 ‘아름다운 널’ 티저영상이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박칼린 아름다운 널’이란 말이 포털사이트의 검색어를 휩쓸었고, 해당 영상은 동영상, 블로그, 카페, 연예 게시판 등으로 빠르게 유포되면서 하루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겼다.
티저영상에서 박칼린은 고음의 한계를 뛰어넘은 음역대를 두성으로 소화하는 모습과 함께 신세대 디바 임정희와의 고음 하모니를 펼쳐 극찬을 받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친 가창력" “이거 보다가 정말 영혼의 울림이란게 느껴졌다” “나도 모르게 소름이...두분 다 대단하십니다” “노래의 여신 두 분 강림이시다” “티저만으로도 막 눈물이 핑도네” 등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윤사라의 따뜻한 가사와 김형석의 감성적인 작곡으로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널’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용기내어 고백하라는 내용의 러브송으로 오는 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박칼린은 15년간 절친으로 지내온 김형석 프로듀서의 제안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아름다운 널' 티저영상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