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오스카의 진짜 싱글이 발매된다?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이 종영을 앞두고 특별 OST로 ‘오스카’ 윤상현의 싱글을 깜짝 발표한다.
13일 ‘시크릿가든’ OST 제작사 측은 “’시크릿가든’ OST의 별책 부록같은 ‘오스카’ 싱글이 14일 자정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오스카’ 싱글에는 극중 ‘오스카’를 위해 ‘썬’(이종석 분)이 선물한 것으로 설정된 신곡 ‘눈물자리’가 포함된다. ‘눈물자리’는 작곡가 박정욱이 작곡하고 ‘나타나’를 부른 가수 김범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한 곡이다.
관계자는 “’오스카’ 윤상현의 깔끔한 고음처리와 감정표현,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의 조화, 극중 윤슬(김사랑 분)에 대한 오스카의 마음을 별자리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시크릿가든’의 대미를 장식할 완성도 높은 곡”이라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극중 ‘오스카’ 7집에 수록되고 ‘오스카’가 환상의 복근 댄스를 선보였던 ‘Liar’의 정식 음원도 수록된다. 이 곡은 이미 드라마를 통해 공개돼 ‘시크릿가든’ 팬들의 음원공개 요청을 받았던 터라, ‘오스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눈물자리’와 ‘Liar’는 ‘오스카’ 윤상현이 직접 부른 노래로 윤상현의 가수 뺨치는 노래실력을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다.
‘오스카’ 싱글에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연주곡 ‘동화’도 포함된다. 이 곡은 이루마가 ‘시크릿가든’의 해피엔딩을 기원하며 작곡한 곡으로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피아노 선율로 듣는 이로 하여금 ‘시크릿가든’의 주옥같은 명장면들을 떠오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카’의 깜짝 싱글 발표에 이어 오는 19일에는 ‘시크릿가든’ OST 스페셜 앨범도 출시된다. 이 스페셜 앨범에는 현빈의 ‘그남자’, 백지영의 ‘그여자’, ‘그남자’, 김범수의 ‘나타나’, 신용재의 ‘이유’, 성시견의 ‘너는 나의 봄이다’ 등 모든 ‘시크릿가든’ OST 곡들이 하나에 담길 계획이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오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돔아트홀에서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를 열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스카 싱글 재킷. 사진=어치브그룹디엔]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