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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배우 신세경이 영화 '블랙스완'의 나탈리 포트만을 연상케 하는 발레리나 컨셉의 광고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신세경은 쥬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모델로 발탁돼 발레리나 컨셉의 광고를 찍은 바 있다. 이 영상(http://www.themosaic.co.kr/main/main.asp)이 최근 영화 '블랙스완'의 흥행과 관련해 온라인 상에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광고에서 '백조의 호수'를 테마로 하는 점 외에도 화려함 뒤의 슬픔을 그리기 위해 무채색으로 표현한 신세경의 영상이 영화 '블랙스완'의 분위기를 연상시키게 하는 것이다.
또한 영상 속 신세경과 '블랙스완'의 니나(나탈리 포트만 분)가 마지막을 준비하는 장소도 텅빈 분장실이라는 점도 일치한다.
이에 해당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두 여배우 사이의 '평행이론'이 연상된다는 평을 하고 있다. 평행이론은 서로 다른 시대를 사는 두 사람의 운명이 같은 패턴으로 전개될 수 있다는 이론이다.
한편 나탈리 포트만은 '블랙스완'을 통해 제 83회 아카데미 영화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전성기를 맛보고 있다.
[신세경.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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