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2011년 3월 8일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오는 4월 1일 공식 개막하는 2011 서울모터쇼에서 ‘인피니티의 미래(Future of Infiniti)’를 주제로 부스를 구성하고, 국내 최초로 컨셉카 에센스(Essenc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2011 서울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된 스페셜 에디션 여행가방이 포함된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 조각)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009년 에센스 여행가방에 이은 양사의 두 번째 협업으로, 흑연색 다미에(Damier) 디자인 케이스에 에센스 조형물이 담긴 형태로 전세계에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인피니티 모델의 디자인 부문을 총 책임지고 있는 시로 나카무라(Shiro Nakamura) 부사장이 직접 감수한 에센스 스컬프처를 담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이 밖에도 에센스 디자인의 영감을 그대로 이어받은 All-new Infiniti M을 비롯해, G시리즈(G25 세단, G37 컨버터블), EX, FX, All-new Infiniti QX 등 모던 럭셔리 세단부터 최고급 럭셔리 SUV까지 인피니티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모델들이 전시된다.
한편, 컨셉카 에센스 한국 상륙을 기념해 인피니티는 3월 8일부터 스마트폰으로 접속 가능한 에센스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SS모터스)를 비롯해 신문, 잡지 등으로 공개되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는 방식으로 에센스의 의미부터 상세 설명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3월 27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2011 서울모터쇼 관람권(1인 2매)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인피니티 전 라인업에 대한 시승신청도 할 수 있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