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남성그룹 비스트와 엠블랙이 후배 남성그룹 인피니트의 컴백응원에 나서 화제다.
지난 14일 인피니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인피니트의 컴백 티저영상에 이어 비스트와 엠블랙의 컴백 응원메시지가 담겼다.
영상 속 비스트는 “3월 17일, 인피니트 와우!”라고 환호했고, 엠블랙은 “3월 17일 인피니트, 기대해주세요”라 응원했다. 같은 남성그룹으로서 경쟁을 펼쳐야 하지만, 후배 그룹의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응원해주는 비스트와 엠블랙의 모습은 훈훈함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후배를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선배들의 모습이 아름답다”, “가요계 아이돌 훈남 트로이카 그룹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에서 비스트와 엠블랙이 언급했듯 인피니트는 17일 세번째 싱글 앨범 ‘인스피릿(inspirit)’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쉬운 멜로디에 듣기 편한 ‘낫씽스 오버(Nothing’s Over)’로 인피니트는 로맨틱하고 샤방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컴백무대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이다.
[인피니트를 응원하는 비스트(위)-엠블랙, 아래 왼쪽부터 인피니트 성열-동우-우현-성종-호야-엘-성규. 사진,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