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유병민 기자] 무한도전의 공식 '최고 미남'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미남이시네요 2탄'이 방송된다.
멤버들간 사소한 언쟁에서 시작한 '미남선거'는 '대국민 투표'로 까지 발전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국내 현장 투표' 상위권에 이은 나머지 순위들은 물론, 3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 동안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의 결과가 공개된다.
또한 객관적인 외모 평가를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 100인'도 '외모 대결' 투표에 참여했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의학적이고 직설적인 외모평가와 그 제안에 따라 이뤄진 '가상성형'을 통해, '미남'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의 결과가 기대되는 전 세계 12개국 15개 도시의 '해외 외국인 투표'의 결과도 공개된다. 특히 아프리카 케냐의 마사이족을 비롯해 유럽,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아시아를 넘나드는 외국인들의 생생한 인터뷰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년간 '미남' 타이틀을 독식할 수 있는 '무한도전' '최고 미남자'는 누구일지, '최고 추남'의 불명예는 누구에게로 돌아갈 것인지는 번외 대결, '박명수' VS '김태호 PD'의 투표결과와 함께 공개 된다.
[무한도전. 사진 = MBC 제공]
유병민 기자 yoob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