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지난 연말 '통큰 치킨'으로 화제를 뿌렸던 롯데마트가 이번에는 '더큰 피자'를 들고 나왔다.
30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31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파는 저가 피자의 이름을 '더큰 피자'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판촉에 나서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올 초부터 전국 10여개 매장에서 지름 46㎝짜리 피자를 1만 1500원에 시험적으로 판매했는데 별다른 이름을 붙이지는 않았었다.
롯데마트의 '더큰 피자'는 마트 피자의 선발 주자인 이마트 피자보다 지름이 1cm 더 크고 가격은 같아 이마트와의 피자 경쟁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강지훈 기자 jhoo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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