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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함상범 인턴기자] 농협 전산망 장애로 금융거래가 중단된 지 3일째 문제가 지속되는 가운데 일부 업무가 정상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농협 측에 따르면 오전 인터넷뱅킹과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업무 정상화가 이뤄졌으며 이에 따라 자동화기기로 카드를 이용한 입출금과 이체 등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그러나 카드 업무중 일부는 여전히 복구가 되지 않은 상태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서비스와 체크카드를 이용한 구매업무는 복구가 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한 상황이다. 또한 카드 포인트를 이용한 신용거래도 여전히 안 되고 있다.
한편 농협은 14일 중으로 복구 작업을 마무리한다는 목표로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며 이번 사태와 관련, 검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사진 = 농협 AI]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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