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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빅뱅의 '러브송'이 스페셜한 기록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러브송' 뮤직비디오가 14일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지 이틀도 채 되지 않아 조회수 1백만을 돌파한 데 이어 16일 오전 조회수 184만 5155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1위, 최고 평점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또 각 국가별 유튜브에서도 일본은 물론 대만, 인도, 호주, 캐나다, 프랑스, 멕시코 등지에서 많이 본 동영상 2~3위에 오르는 등 빅뱅의 폭발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제작비만 2억여 원이 투입된 '러브송' 뮤직비디오는 슬로우 모션과 흑백 톤으로 처리된 감성미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마치 예술 영화 같다"는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뱅의 '러브송'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데, 기존에 선보였던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에서 더 나아가 애잔한 기타리프와 잔잔하면서도 리듬감 있는 비트가 어우러진 색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14일 공개된 '러브송' 뮤직비디오 스틸 컷. 사진 = YG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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