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2NE1이 We are Ofiginals 프로젝트의 첫번째 캠패인을 공개했다. 20일 온라인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룹 2NE1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친구들과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는 획기적인 인터렉티브 뮤직 필름인 'mi Music Video'를 공개했다.
인터렉티브 뮤직 필름 'mi Music Video'란 2NE1 멤버들이 각각 드럼, 베이스 등의 사운드에 맞춰 춤과 모션을 담은 필름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각 소스들을 선택하고, 믹싱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2NE1 뮤직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썸머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2NE1 각각의 멤버들의 특성과 어울리는 섬머 스타일링이 담긴 룩북도 선보인다. 2NE1 멤버들인 CL, 산다라, 박봄 그리고 민지가 각각 가지고 있는 개성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섬머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조화시켜 신선하고 시원한 이미지들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www.adidas.com/2ne1' 에서 20일부터 시작된다.
[사진 = 2NE1(위사진), mi Music Video프로그램 캡쳐. (사진제공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