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산업
- 씨온으로 버거킹 위치 찍으면 와퍼세트가 선물로!
- 씨온, 버거킹 전국매장 대상 위치기반 소셜마케팅
- 씨온, 신개념 위치기반 ‘보상’ 서비스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LBSNS)가 자신의 기록을 남기고 주변사람들과 대화하는 커뮤니티 도구에서 점점 실질적인 보상과 혜택을 주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 씨온(SeeOn)은 국내 프랜차이즈 버거킹과 위치기반 이색 소셜마케팅을 진행 한다고 17일 밝혔다.
씨온과 버거킹이 진행하는 이색 마케팅은 씨온 어플리케이션 상에서 주변 버거킹 매장을 체크인(SeeOn)하면 버거킹 와퍼세트와 갈릭스테이크하우스 버거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여 매장을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사용자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는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 기법이다..
이번 마케팅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5월 17일부터 6월 1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경품을 제공한다. 버거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씨온 어플리케이션에서 내 위치 주변의 버거킹을 선택, 위치를 체크하고 트위터 등 SNS와 연동하여 사진과 글을 함께 보내면 된다. 또한 숨어있는 “버거킹 Cap”도 오픈 할 수 있다.
안병익 시온 대표는 “지속적인 대형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필수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씨온이 활용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히고, “조만간 대형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일반 중소 매장들도 자유롭게 씨온에서 위치기반 홍보와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씨온은 지금까지 카페베네,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할리스커피, GS25 등 대형 브랜드들과 제휴, 국내에서는 가장 먼저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씨온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하여 타 위치기반SNS와는 차별화된 정보제공 및 재미요소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미 50만 명의 사용자가 다운로드하는 등 국내 대표 위치기반SNS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씨온은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