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학
[마이데일리 = 함상범 인턴기자] 한 남성의 결혼 프로포즈가 많은 여성들의 질투심을 사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영화 같은 최고의 청혼‘(‘cinema proposal ever')이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한 남성이 영화관의 스크린을 통해 여자 친구에게 깜짝 결혼 프로포즈를 한 영상으로 3일 사이에 5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속 왼쪽 하단에는 영상 게시자의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이 그의 지인과 함께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녀는 남자친구가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상 속 남성은 그녀와 얼굴을 비추지 않은 채 작은 목소리로 “나는 그녀와 함께 나의 삶을 보내길 원한다. 그녀는 나의 마음이다. 그녀는 나의 친구이자 나의 모든 것”이라며 “그녀는 내가 만났던 그 어떤 여자와 다르게 특별하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남성이 얼굴이 드러나자 여성은 화들짝 놀라면서도 밝은 미소로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남성은 그녀가 있는 극장에서 팝콘을 들고 어디론가 급하게 뛰어간다. 영상 말미 힘겹게 스크린관 앞에 도착한 후 숨을 돌린 그는 문을 열었고 이 순간에 맞춰 실제로 영상과 같은 옷을 입고 여자친구 앞에 등장했다.
그가 무릎을 끓고 그녀의 손에 반지를 끼우며 청혼을 하자 그 자리에 있던 관객들은 이들을 큰 박수와 환호로 축복한다.
이를 본 각국 네티즌들은 “여자 행복하겠다”,“나에게도 저런 프로포즈를 해줄 사람이 나타난다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상 = 유튜브 캡쳐]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